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관련 질문
작성자 (주)여왕 (ip:)
작성일 2023-08-02
조회수 367
평점 0점

배송 관련 질문




● 당일 출고 여부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
> 저희 여왕에서는 주문건이 결제완료된 다음날(주말,휴일 제외)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

대략 2-7일(주말,휴일 제외)정도 기본 배송일이 소요되고 있으며


배송팀에서는 매일 아침 재고할당을 하고 있어 오후 12시 50분 이전에 재고할당이 끝납니다. 

오후 12시 50분 이후로 문의게시판에 당일 출고 여부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● 오늘 주문을 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?

> 당일 주문건의 경우 당일 출고가 대부분 불가능 합니다.

이유는, 주문서가 들어오면 주문 수량에 맞게 거래처에 주문서를 넣어서 가지고 오는 것 이기 때문에 거래처 사정에 따라서 입고 날짜가 변경이 되고, 

지연이 될 수 있어 배송에 대해서도 저희가 확실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.



● 제가 주문한 상품이 입고지연이라고 문자가 왔는데 정확히 언제 입고가 되나요?

> 거래처와 공장 사정에 따라 입고 여부가 결정되므로 정확한 날짜를 모두 확인이 불가한 경우가 많으며, 확인되는대로 연락을 드린답니다.


 

● 입고지연이라고 문자가 안 왔는데 왜 안 보내주시나요?

> 입고지연 문자를 받지 않으셨다고 해도 매일 같이 거래처 사정에 따라서 입고여부가 변경이 되고 있기 때문에

입고되는대로 주문한 순서대로 순차적 발송을 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● 입고지연이라고 문자 받으셨을 경우 취소를 원합니다.

> 이럴경우 에는 따로 연락을 주셔서 정확한 취소절차를 거쳐 주셔야 합니다.



● 입고지연이라고 문자가 왔는데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데 왔어요. 제가 잘못 주문한건가요?

> 현재는 시스템상에서 자동적으로 보내는 부분이기 때문에

오발송은 없으나 혹시라도 오발송이 된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 

문의게시판에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확인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● 당장 입어야 하는 옷인데 저 먼저 배송해주시면 안될까요?

> 죄송합니다만, 배송은 주문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.



● 급한데 맞교환은 안될까요??

> 죄송합니다만, 맞교환은 어려우시면  교환은 저희쪽으로 상품 수거 완료시 진행되는 부분입니다

만일 빨리 상품을 받아야 하는 사항이라면 반품신청하시고 다시 재주문을 권유드립니다.



●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상품 지연문자를 받았어요.


나머지 상품들만 먼저 보내주시면 안되나요?


> 주문건이 결제완료된 다음날(주말,휴일 제외)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 대략 2-7일(주말,휴일 제외)정도 기본 배송일이 소요되는 부분으로 부분 배송의 경우 5일(주말,휴일 제외)이상 지연시 자동 부분 배송되며,

혹은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경우 실 결제금액이 15만원이상 구매주문건에 대해서는 부분 배송 가능합니다

(배송가능한 상품 제외한 입고지연상품 7만원이상 일 경우, 입고지연이 1-2주이상 소요될 수 있는 상품의경우)

무료 부분 배송 처리는 주문건당 1번만 도와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(부분 배송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인데 부분 배송 요청을 하시는 경우 추가 배송비 3000원이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(추가적으로 세일 기간 동안 주문해주신 주문건에 있어서는 평일기준 7일 이상 지연시 혹은 30만원 이상 주문시에 1회에 있어서 무상 부분출고 가능하나, 그 외에는 추가 택배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





배송비 관련 질문




상품이 누락되었을 경우 CCTV 확인 가능합니다 (단  30일이내) 


구매자 변심일때

반품제외 구매 확정 상품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,000원 차감 / 반품 제외 구매 확정 상품이 7만원 이하일 경우 6,000원 차감 / 사이즈 및 상품 교환일 경우 6,000원 입금
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시

동일상품을 새 제품으로 반품/교환 시 당사 몰에서 부담 / 동일상품을 옵션(사이즈/컬러)교환 시 당사 몰에서 부담 / 타상품으로 교환일 경우(고객님변심간주) 불량 상품이라 하더라도 3,000원 배송비 고객부담


상품 불량 및 오배송시

동일상품을 새 제품으로 반품/교환 시 당사 몰에서 부담 / 동일상품을 옵션(사이즈/컬러)교환 시 당사 몰에서 부담 / 타상품으로 교환일 경우(고객님변심간주) 불량 상품이라 하더라도 3,000원 배송비 고객부담


* 변심/불량 무관하게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로 보내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
배송비 현금 동봉 시 분실 우려가 많으니 입금 or 차감으로 진행됩니다

임의적으로 배송비 동봉 시 분실 될 경우 당사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 


국민은행 408801-01-314512  (주) 여왕










상품 관련 질문





● 바지 상품을 받았는데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표 보다 차이가 나요.

> 바지의 경우 상품 상세표에 기재되어 있는 것 처럼 재는 방법에 따라서 오차범위가 있으며 같은 바지라고 해도  색상의 차이로 인해서 사이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며 불량으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사유가 되지 않아 재반송이 됩니다. 



● 상품을 받았는데 머리카락이 나왔어요. 냄새가 나요. 누가 입은 걸 보내준거 아닌가요?

> 저희는 반품이 들어오면 해당 상품 그대로 다시 거래처에 돌려 보냅니다. 

간혹 머리카락이 나오시는 고객님들이 계신데 이 부분은 포장팀에서 일일히 수작업으로 포장을 하는 와중에 머리카락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냄새는 원단염색과정에서 날 수 잇습니다

타인이 입다가 반품한 옷을 보낸 것이 아니라 새 상품인데 포장하는 중에 머리카락이 들어간것이고 원단 냄새이기 때문에 제품하자(불량)로 반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.



● 모델은 어떤 사이즈 착용한거예요?

> 해당 상품 상세사이즈표를 보시면 다 나와 있는 부분입니다. 피팅 사이즈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.


 

● 이 상품 정사이즈 예요?

> 해당 상품 상세사이즈표를 참고하시어 대부분 정사이즈로 구매를 하시면되시고,

사이즈가 작거나 크게 나왔을 경우 따로 고지해 드린답니다.



● 제 신체는 168 / 48 인데 이 옷을 입어도 괜찮을까요? & 사이즈는 어떤걸로 해야 하나요?

> 몸무게나 키만 제시해 주실 경우 어떤 사이즈를 추천하기에 무리가 있습니다.

정확하게 바지 착용 사이즈(보세바지)나 상의 사이즈를 말씀해주시면 더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며, 정확한 사이즈를 추천해 드릴 수 없는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

** 기타 상품 참고 사항


상품들은 변형을 막기 위해 첫세탁은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해드립니다.

니트류는 물세탁 하지 말아주세요.

컬러풀한 면티나 폴리제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점 유의 바랍니다.

화이트 의류는 단독 세탁을 부탁드려요.

어두운 컬러의 상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, 처음 세탁 후 착용 권해드립니다. 

그 부분으로 인해 다른옷에 이염될 경우 보상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



취소 및 주소 변경 질문






●  배송 전 취소

>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준비중인 단계이더라도 당사에서 오후12시-오후4시까지의 출고작업->출고완료의 절차등이있어서 

배송준비중->배송중인 단계는  최종적으로 매일 오후4시이후에 마이페이지에 반영이 되고있습니다.

당사의 운영 및  프로세스 절차상 이미 대한통운 택배사에 전달하는 운송장번호는 오후 12:50분 전후로 출력이 진행됩니다. 

이후 발송 전 취소는  절대 불가한 상황으로 고객님의 배송준비중 단계로 확인되실지라도 

오후 12:50분 전후로 물류상황에 따라서  송장번호 출력 여부에 따라서 발송 전 취소가 어려움을 안내해드립니다.



> 오후 12시 50분 이전까지 환불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으로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며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고 순차적인문의량 답변으로

 답변드렸을때 이미 상품이 발송이 된 경우에는 취소나 교환&변경 처리가 되지 않는 점으로  상품 수령하시고 변심 반품으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 <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)



● 쿠폰 사용 및 예치금 (적립금)


 쿠폰은 일정금액 (쿠폰사용 금액 기준)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상품 품절 및 반품, 발송전 취소 시 일정금액이 쿠폰금액에 적용 되지 않을 경우 택배비는 별도 부담 해 주셔야 합니다.

(상품 취소로 인한 쿠폰은 재 원복처리 되는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) > 쿠폰 사용기간 내 적용 

상품자체 예치금(적립) 사용 시 상품 환불 시 결제금액 그대로 취소가 되는 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● 발송 전 타 상품 변경건은 주문건 취소 후 재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동일 상품 옵션 변경만 가능) 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